BRAND

CJ 라이온 지키다(ZIKiDA) 광고 모델로 송일국과 삼둥이 발탁
등록일 17-11-01   조회  309회

송일국과 삼둥이, 어린이 건강위생케어 브랜드 ‘지키다’와 함께 미세먼지 지킴이 되다
CJ 라이온 ‘지키다(ZIKiDA)’ 모델로 송일국과 삼둥이 발탁, 광고 온에어

- CJ 라이온, 키즈 전용 헬스&위생케어 브랜드 ‘지키다(ZIKiDA)’ 24일 온라인 광고 온에어
- 배우 송일국과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삼둥이 대한민국만세가 공식 모델로 출연해 매력 발산
- 외출 전후, 미세먼지 차단에 특화된 ‘지키다’ 제품 4종으로 아이의 건강을 지켜주라는 메시지 전달



11.jpg



<보도자료=2017/10/24> 생활용품 전문기업 CJ라이온(대표 한상훈)은 새롭게 선보인 키즈 전용 헬스&위생케어 브랜드 ‘지키다(ZIKiDA)’의 광고 모델로 배우 송일국과 삼둥이 송대한, 송민국, 송만세를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CJ 라이온은 24일 온라인에 지키다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미세먼지와 각종 유해 환경으로부터 가정과 아이들의 건강을 보호하는 ‘지키다’ 제품을 소개, 적극적인 브랜드 홍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번 지키다 CF는 ‘안전한 야외활동’이라는 콘셉트로, 아이들이 미세먼지 때문에 밖에서 마음껏 뛰어 놀지 못하는 현실의 해결책으로 미세먼지 차단에 특화된 ‘지키다’ 제품을 소개하는 내용이다. 영상에는 배우 송일국과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큰 사랑을 받은 삼둥이가 출연해 ‘아이를 막지 말고 미세먼지를 막아주세요' 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CJ 라이온 관계자는 “삼인 삼색의 매력을 갖고 있는 세 쌍둥이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송일국이 ‘지키다’ 브랜드 콘셉트와 잘 부합한다고 여겨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특히 송일국은 아이들을 숲체험 유치원에 보내는 등 다양한 경험을 중시하는 육아법으로 주목을 받은 만큼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는 환경을 만들겠다는 ‘지키다’의 철학을 가장 잘 전달할 것으로 판단했다”고 전했다.

한편 ‘지키다’는 만 3세에서 9세 연령대 어린이를 위한 건강 위생케어 브랜드로 외출 전후 사용하여 미세먼지와 유해물질의 부착을 방지하고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제형과 용도에 따라 스프레이, 크림, 클렌저 총 4가지 라인으로 출시됐다. 스프레이형인 ‘지키다 미세먼지 차단 스프레이’와 ‘지키다 항균 스프레이’는 의류나 섬유에 뿌려 미세먼지 부착을 방지하고 햇빛 소독한 듯한 항균효과를 준다. 얼굴에 사용하는 ‘지키다 폴루션 쉴드 크림’과 ‘지키다 썬 앤 폴루션 페이셜 클렌저’는 감초, 작약뿌리, 당귀 등을 배합한 Worry-Out™ 성분을 추가해 외부오염과 자극으로부터 아이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키다 각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